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비스비(VISVI), 감성 터치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! 블루투스 4.0 팝스터치 (pops touch) 출시

뉴스/IT/과학

by 위클리포스트 2014. 7. 11. 08:42

본문


- 손끝으로 터치하면 반응하는 블루투스 4.0 스테레오 헤드폰
- 친절한 한글 음성 안내 멘트에 APT-X 로 체감하는 최상의 음질
- 동급최강의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폰 팝스터치 전격 공개

[2014년 07월 11일] - 컨버전스 디바이스 기기를 전문으로 제조, 유통하는 주식회사 비스비(VISVI, 대표 이상옥, http://visvi.co.kr)가 오는 9일, 블루투스 4.0 방식의 스테레오 터치 무선 헤드폰 비스비(VISVI) 팝스터치(pops touch) 의 판매 시작을 알렸다.

비스비(VISVI) 팝스터치(pops touch)는 네이밍이 의미하는 것과 같이 모든 조작이 터치 방식으로 이뤄지는 신세대 감각의 스테레오 헤드폰이다. 동시에 고감도의 송/수신용 마이크가 내장돼 음성통화 용도에도 사용할 수 있다.

내장된 터치패널 컨트롤러를 이용해 터치 한 번만으로 음악 재생부터 다음곡/이전곡, 볼륨 업/다운도 빠르게 이뤄진다.

아울러 모든 조작과정이 사용자에게 한글 음성안내 멘트로 안내돼 초보 사용자도 거부감 없이 사용법을 익힐 수 있으며, 동작 상황을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. 

예를 들어 블루투스 기기의 연결을 의미하는 페어링 상태에서는 "페어링 중입니다~" 는 멘트가 안내되며, 전원이 켜졌을 경우에는 "전원이 켜졌습니다" 등과 같이 각각의 상황과 연결 상태가 친절한 한글 음성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.



비스비(VISVI) 팝스터치(pops touch)제품을 설명할 때 휴대성을 빠뜨릴 수 없다. 비스비(VISVI) 팝스터치(pops touch)는 전력 효율이 향상된 최신 무선 규격인 블루투스 4.0 기술이 도입됐다.

기존 블루투스 3.0 방식과 비교했을 경우 전력소모량이 약 두 배 향상되어 한 번 충전만으로 연속통화 20시간, 연속재생 13시간, 통화대기는 최대 14일(350시간)의 긴 사용시간을 보장하며, 음질향상 기술인 aptX 가 적용돼 무선으로도 CD음질 수준에 달하는 하이파이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.

동시에 핸드프리 통화에 유용한 노이즈캔슬링(주변 소음의 약 90%를 자체적으로 필터링) 기능을 내장해 차별화된 통화품질을 보장한다. 아울러 40mm 규격의 마일러 스피커를 도입해 저음이 풍부하게 구현되도록 설계했다.

사용 중인 스마트폰이 아이폰시리, 삼성 S보이스, LG Q보이스 가운데 한 가지를 지원할 경우 별도의 버튼 조작 없이도 음성만으로 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.

안정성도 꼼꼼하게 챙겼다. 배터리 전원차단과 과열방지 회로를 내장해 과열 및 과전류에 인한 오동작을 미연에 방지했으며, 과열방지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내구성을 확보했다. 동시에 삼성화재 보험의 2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. 

휴대가 편리한 접이식디자인을 채용해 파우치에 넣어 손쉽게 보관 및 이동을 할 수 있으며, 제품의 표면은 고광택 처리를, 안쪽은 따뜻한 느낌의 색상으로 대비를 줘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게 완성했다. 

 

선택 가능한 비스비(VISVI) 팝스터치(pops touch)의 색상은 총 4가지다. 깔끔한 블랙 바디에 엣지있는 옐로우의 조화로 완성된 옐로우&블랙과 맑은 하늘을 닮은 시원한 스카이 블루와 화이트의 만남인 스카이블루&화이트, 화이트바디와 상큼한 라임색의 조화인 라임&화이트 마지막으로 어떤 스타일과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블랙과 그레이의 조합인 그레이&블랙에서 선택할 수 있다. 

비스비(VISVI) 팝스터치(pops touch)의 소비자 가격은 6만 3000원이며, 오프라인과 온라인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.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비스비 카페(http://cafe.naver.com/visvi) 또는 비스비 페이스북 (https://www.facebook.com/VISVI) 에서 찾아볼 수 있다. 

아울러 오는 7월 24~2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회 IT액세서리 주변기기전 2014(KITAS - 키타스 2014)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.

(주)비스비(VISVI) 관계자는 "터치방식으로 조작이 이뤄지고, 한글 음성으로 동작을 안내하는 제품이다"라며, "비스비(VISVI) 팝스터치(pops touch)를 통해 차별화된 블루투스 4.0 스테레오 헤드폰 시대를 활짤 열 것이다"라고 관심을 당부했다.

한편, 비스비(VISVI)는 오는 7월 20일까지 비스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알렸다.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, 비스비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.

동시에 오프라인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으며,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이 제공된다. 대학생 서포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스비 카페(http://cafe.naver.com/visvi) 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관련글 더보기